소매 부문의 RFID에 대한 실제 ROI 이해

소매 부문에서 RFID의 가치에 대해 의구심이 든다면 이제 그것을 떨쳐버릴 시점입니다. 현재 의류업을 필두로 소매업체들이 특정 카테고리에 대한 재고 정확성 측면에서 획기적인 개선을 거둘 수 있다는 수 많은 증거들이 있습니다. RFID를 도입하면 바코드에 기반을 둔 기존의 방법에 비해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그리고 보다 자주 재고를 조사함으로써 품절 및 가격 인하로 인한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이고 매출 및 매출 총이익 모두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한편, 모든 소매 카테고리가 RFID에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리테일러에게는 제한된 자본과 투자할 여러 계획이 있습니다. 리테일러가 IT 투자 포트폴리오 내 RFID의 순위를 정하려면 RFID가 자신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것인지 파악하기 위한 하나의 체계가 필요합니다.

이 문서에서 우리는 수익을 창출하는 메커니즘, 카테고리에 대한 적합성 기준, 그리고 현장의 성공 사례를 검토하여 질문을 세분화합니다. 현재 이런 특성들을 갖춘 많은 소매업체들이 재정적으로 상당한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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