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 가시성으로 시작하기

저자: Brent Brown
재고 가시성: 이 개념은 달성가능한 것으로 보이지만, 많은 리테일러들은 오늘날의 통합 커머스 환경에서 주문 이행을 위한 실시간 재고 정보를 얻는 데 있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74%의 쇼핑객이 쇼핑 시 품절을 쇼핑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경험으로 꼽고 있지만 고객들은 여전히 이 문제를 빈번하게 경험하고 있습니다.
가용 재고에 대한 명확한 가시성을 위해 RFID 기술은 주기 계수를 위한 리테일러의 전략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해야 합니다. 리테일러들은 RFID를 활용하여 재고에 대한 실시간 정보를 확보함으로써 매장에서의 지속적인 재고를 유지하고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며 전체 매출을 향상시킵니다. 다음은 재고 가시성을 달성하기 위해 리테일러가 어떻게 시작하면 좋을지와 RFID가 수행하는 핵심적인 역할, 그리고 다음 단계인 IoT 솔루션의 개요에 대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RFID로 얻을 수 있는 것, 리테일러는 SKU 수준에서 어떤 상품이 매장에서 접근 가능한지 알아내기 위해 인터랙티브 재입고 및 재고 분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정확한 수준의 인사이트는 진, 신발, 코트와 같은 수요가 많은 품목을 보충하는 것을 지원하므로 고객은 언제든 자신이 찾는 품목을 정확한 지점에서 적시에 찾아낼 수 있습니다. 리테일러는 재입고가 필요한 구역을 정확하게 찾아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쇼핑 경험을 개선하고 판매 전환을 향상시킬 수 있는 핵심 요소인 판촉 및 매장 디스플레이에 대한 재고 가이드라인을 매장 직원이 따르도록 할 수 있습니다. 재고에 대한 보다 상세한 인사이트는 또한 리테일러가 과잉 재고 문제를 찾아내고, 정체된 재고를 보다 스마트하게 분배하며, 보다 정확한 가격 인하 계획 및 시점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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