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ventory Intelligence: 옴니채널 리테일링과 매장의 미래를 열다

옴니채널 리테일링은 대면 판매 경험이 줄 수 있는 고유한 수익 창출과 충성도 구축 역량에, 모바일 쇼핑 및 크로스채널의 유연성을 더해 줍니다. 이는 구매자들과 더 깊은 관계를 맺을 기회를 제공할 수 있지만, 재고 약속이 충족되지 않을 때에는 구매자들의 발길을 끊게 만드는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재고 약속을 지킬 수 있는가의 여부는 통합된 IT 시스템뿐 아니라, 장기 및 단기 모두를 포괄하고, 물리적 위치와 기술의 경계를 넘나드는, 시스템 상에서의 신뢰할 수 있는 입력과 출력에 의해 정해집니다. 쇼핑객, 직원, 매니저를 위한 재고 인텔리전스의 도입에 성공한 리테일러들은 높은 신뢰도를 가진 정보를 공급망에 전달하여 이를 쇼핑객들의 요구에 맞춤으로써 비용을 절감하고, 제품 순환율을 높이며, 수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실패한 리테일러들은 조화되지 않고 동떨어진 변화와 신뢰할 수 없는 정보들로 가득한 분열된 리테일 환경으로 옴니채널 쇼핑객들을 몰아넣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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